상품, 가격, 주문, 배송 관련 문의
안녕하세요~ 고객님~ 드럼코리아 노재현 부장입니다~^^ 피스 제품은 따로 A/S를 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~
A/S 해 주는곳도 거의 없을 것입니다~
저렴한 드럼세트라 하드웨어도 좀 약한데요
문제가 되는 부분의 부속을 구매하셔서 교체하셔야 할 것같습니다~아마 키볼트가 없는것 같은데요~
키볼트 직경 측정 해 보시고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~^^저희 드럼코리아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~^^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작년 5~6월 정도에
피스드럼 2대를 구입했는데요
그중 한개 페달 오른쪽 부분에 부품이 빠졌습니다.
산지 1년도 안됬었고
첨부터 좀 부실한 하드웨어였습니다.
a/s 가능한지 연락주세요
010-4410-9787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